HKTDC Food Expo 2015 (13-17 August 2015)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since your contact details are in HKTDC database.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the address is unattended. For enquires or more information about this email, please contact hktdc@hktdc.org
HKTDC
View this online | Forward to friends | Subscribe eNewsletter Share :  Facebook Twitter 微博
ENG | 繁體 | 简体 | Español | 日本語 | Tiếng Việt | français
Follow us on:
아시아 최대 식품 박람회에서 비즈니스 확장의
식욕을 돋우세요!

최신의 음식과 음료 제품의 퀄리티에 굶주리셨나요? 1,100개 이상의 전세계 명성 높은 참가 업체가 참가할 것으로 기대 되는 제 26회 홍콩식품박람회가 2015년 8월 13일부터 17일 까지 개최 됩니다. 이번 홍콩식품박람회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 제품을 갈망하는 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고, 소비자들을 유혹할 새로운 방법들과 제한 되지 않은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바이어 들에게 제공 합니다. 2014년에는 20,000명 이상의 무역전문 바이어와 460,000 이상의 일반 관람객이 방문하여 홍콩식품박람회를 명성 높은 식품 업체들의 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로 활용 했습니다.


선택된 별미들


Dry-cured meat
Individual Entrepreneur Pechura Sergey Nikolayevich
Pistachio Kernel
Yaghoot Sabz Kerman Co
Mortadella
SFOOD
Oyster Snack
Dai One Food Co., Ltd
Frozen Pesto Sauce
Armanino Foods Of Distinction Inc
Rehmat Spices
Banday Impex PVT LTD

무역전문 바이어만의 전용 공간


2015년 8월 13일-15일, 3일간 개최 되는 트레이드 홀은 13일-14일 양일간은 무역 전문 바이어들만이 입장하여 놀라운 전세계 진미들을 확인할 수 있는 이곳에서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습니다. Trade 홀에는 식품 제조 업체, 유통업체, 공급업체, 브로커 그리고 에이전트들이 참가하여 새롭고 매력 있는 식품, 음료 제품들을 선보이고 바이어들과 주문 협상을 펼칩니다. 2014년에는 호주, 홍콩, 인도네시아, 이란, 이탈리아,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멕시코, 폴란드, 태국, 중국, 필리핀 그리고 미국의 국가관이 형성 되어 저마다 특산물 홍보에 기여 했습니다.

홍콩식품박람회2014에 호주의 뉴사우스웨일즈에서 트레이드 홀에 공동관을 구성하여 처음으로 참가했는데 올해에도 계속해서 참가하여 사슴고기, 유기농 과일 등의 다양하고 질 좋은 신선 및 건강 식품뿐 아니라 식 음료 처리기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Murray River Organics의 영업부장이자 호주 Clusters and dried vine fruit의 통합 프로듀서 인 Mark Sandiford는 “2014년도에 처음 참가한 홍콩식품박람회는 우리가 지난 18개월간 참가했던 15개의 박람회중에서 최고였습니다. 우리는 이미 태국, 대만, 베트남 그리고 싱가폴에 수출을 하고 있고 홍콩식품박람회에 참가하여 만난 바이어들과도 컨택하여 곧 더 큰 중국시장에 서비스를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홍콩무역발전국의 비즈니스매칭서비스는 우리 비즈니스에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홍콩무역발전국은 우리 제품에 매우 관심이 있어서 실제로 유기농 건포도열매를 수입 하고 싶어 하는 바이어들을 우리와 잘 매칭해 주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뉴질랜드의 또 다른 참가 업체인 Tai Tokerau Honey도 2014년에 처음 홍콩식품박람회에 참가 했는데, 마누카 꿀을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Tai Tokerau Honey의 마케팅 부장, Twyla MacDonald는 “홍콩식품박람회는 우리가 새로운 시장을 확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많은 바이어들을 만나게 해주었던 장 이었습니다. 좋은 바이어들을 많이 만났고 장차 매우 도움이 될만한 인맥도 쌓았습니다. 홍콩식품박람회는 우리에게 아시아시장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주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마누카꿀의 포지셔닝, 수요, 기준 소매 가격, 마누카꿀을 구매하고자 하는 업체의 성향 그리고 마누카꿀의 용도에 대해서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2015년에도 반드시 재 참가 하려 합니다.” 라고 말했다.

대중의 맛


무역 전문 바이어들은 퍼블릭 홀을 함께 방문 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 측정과 현지 대형 마켓의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서 비즈니스의 기회를 좀 더 탐구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식품과 관련된 여러 활동과 행사의 장면들이 퍼블릭 홀을 축제의 장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프리미엄 식품 관에서는 유명한 현지 참가업체들의 새롭고 인정받은 퀄리티 높은 브랜드 제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맛을 대접하다


고메이 존은 글로벌 하고 질높은 별미들로 미식가들을 유혹 합니다. 2014년, Western Delicacy, Asian Cuisine, Chic & More 그리고 Sweet Delight 이렇게 4가지의 테마관으로 나뉘어진 Gourmet 존에 7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여 라멘, 신선 해산물, 프리미엄 커피와 와인, 특산 치즈, 자몽, 전복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바이어 들에게 선보였습니다.

비즈니스가 즐거움이 될 때


유용한 마켓 정보와 재미로 가득한 홍콩식품박람회는 무역 바이어와 대중들 모두를 위한 매우 좋은 이벤트 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즐거움뿐 아니라, 유명 셰프의 요리 시연행사, 행운권 추첨의 기회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식품비평가들에 의한 통찰력 있는 의견 공유와 식품 전문가들의 연설로 이루어 지는 게임, 세미나들이 다양하게 펼쳐 집니다.

보너스 소싱의 기회


동시 개최 되는 홍콩국제차박람회(2015 8 13-15), 홍콩한의학&건강제품박람회(2015 8 13-15) 그리고 홍콩라이프스타일박람회(2015 8 13-17) 도 함께 방문 하시어 세 배의 소싱 기회를 더 누리시기 바랍니다.

무료 입장 뱃지를 위한 사전등록
전문 무역 바이어 분들께서는 아래 3가지 방법을 통해 무료 입장 뱃지를 위한 사전등록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 다.

웹사이트:
온라인 등록을 위해 여기를 클릭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안내사이트
아이폰앱스토어, 블랙베리 앱월드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HKTDC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모바일안내사이트
www.hktdc.com/wap/food/T118 방문해주세요.


무역 바이어들을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 특가 항공
홍콩무역발전국은 박람회에 방 문하는 바이어들에게 호텔 및 항공료 할인 등 다양한 프로그 램을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홍콩무역발 전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 다.
드래곤에어와 자매 항공사인 케세 이퍼시픽 항공은 귀하 및 동행하 시는 분에게 모든 클래스의 좌석을 제공합니다. http://eventsoffer.cathaypacific.com 로 접속하셔서 이벤트 접속코드인 HKTDC Food Expo, MICE922를 입력하시면, 특별가에 이용이 가능 합니다.

홍콩무역발전국 박람회에서 사용 가능한 QR코드 다운로드 시 기념품 제공
박람회 방문 전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HKTDC Product Magazines App을 다운 받으세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여 참가업체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즐겨 찾기 하실 수 있습니다.

HKTDC 박람회 특별쿠폰’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HKTDC Trade Fair Privilege Coupons’ 을 이용하여 홍콩지역의 레스토랑, 관광지, 쇼핑몰 등에서 할인 혜택 및 무료 음료 서비스를 즐기세요!

박람회 방문 전 여기를 클릭하여 온라인 쿠폰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hktdc.com 무료 소싱 서비스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부스 번호와 제품 사진이 실린 참가업체 리스트를 제공 해드립니다. 전시장에서 이 표시를 찾으세요.


문의
고객센터: (852) 1830 668
이메일: exhibitions@hktdc.org


Winny
Winny Siu
Manager, Marketing Communications
Exhibitions Department


Customer Service Line/客戶服務專線:(852) 1830 668  Terms of Use / 使用條款 Privacy Statement / 私隠政策聲明
© 2015 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 All rights reserved.
38/F, Office Tower, Convention Plaza, 1 Harbour Road, Wan Chai, Hong Kong
Email: hktdc@hktdc.org
© 2015 香港貿發局版權所有, 對違反版權者保留一切追索權利。
香港灣仔港灣道1號會展廣場辦公大樓38樓
電郵: hktdc@hktdc.org
www.hktdc.com


To manage your HKTDC e-subscription, please click here.
如欲更新您的香港貿發局電郵訂閱,請按此處
If you wish to unsubscribe to this type of promotional message, please click here.
若閣下不欲繼續接收這類型推廣信息,請按此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