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Visit the HKTDC Food Expo at 11-15 Aug 2016
HKtdC
View this online   Follow us on :  email Facebook Instagram Linkedin Youtube Twitter
ENG | 繁體 | 简体 | Español | 日本語 | Tiếng Việt | français
무료 바이어 입장

뱃지:홍콩식품박람회
2016년 8월 11일-15일
Hong Kong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

해외의 별미를 체험해 보고 풍부한 비즈니스 기회를 즐기세요.
video

새로운 맛에 대한 갈증? 2016년 8월 11일-15일에 개최될 홍콩식품박람회가 최선의 선택이 되어 줄 것입니다. 올해로 2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전세계 1,1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여 전문 바이어들과 일반 대중 모두에게 흥미로운 진미 별미를 선보일 예정 입니다.

선별된 진미 별미


Traditional Food Products from Poland
Agriculture Market Agency (Poland)
DUMON Chocolatier Chocolate Almonds
Dumon Chocolatier (Hong Kong)
Whole Grain Hand-Made Cookie
EC21 Inc. (Korea)
Meat, Fruit, Vegetable Products from Europe
FLAVORS OF EUROPE – quality and tradition (Polish Chamber Of Commerce) (Poland)
Greenday Okra Chips
Greenday Global Co Ltd (Thailand)
KARTA Coconut Water
Kara Marketing (M) Sdn Bhd (Malaysia)
Japanese Ajillo (Olive & Yellowtail)
LY Drinks & Bites Ltd (Hong Kong)
Sanuki Hime Strawberry
Nihon Farm Corporation (Japan)
Blossom Health Preserving Red Date Tea Without Sugar
Pelican International Company (Hong Kong)

식음료 전문가들을 위한 박람회


트레이드 홀은 2016년 8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무역전문 바이어들만을 위한 날 입니다. 2015년, 2만 명 이상의 바이어가 트레이드 홀을 방문해 최신의 제품을 소싱할 뿐만 아니라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찾아 나섰다. 호주, 브루나이,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이란, 이탈리아, 일본, 한국, 폴란드, 필리핀, 대만, 우크라이나 그리고 영국에서 국가관을 구성 했고 국제적인 맛의 축제를 펼쳤습니다. 올해 새롭게 론칭된 한의학제품관 에서는 다양한 한의학 관련 제품, 건강 및 뷰티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할랄식품관과 식품농업기술관에서도 전문 제품과 기술이 소개 됩니다.



퍼블릭홀과 고메이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홍콩식품박람회의 퍼블릭홀은 참가 업체들이 제공하는 맛있는 먹거리와 호스트 들이 펼치는 재미있는 이벤트들로 다양하게 꾸며 집니다. 2015년에는 프리미엄 브랜드인Chewy, Kee Wah Bakery, Maxim’s Caterers, Nissin, On Kee Dry Seafood, Tai Pan, Tung Chun, Vita Green Health Products를 포함한 다양한 식 음료 제품들이 프리미엄식품관에 전시 되었습니다. 신규전시관인 한의학제품관 또한 더 다양한 건강제품들로 가득 찰 것 입니다.

고메이존 에서는 Western Delicacy, Asian Cuisine, Chic & More 그리고 Sweet Delight 의 네 가지 테마 존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2015년에는 70개 이상의 고급 식품 업체들이 참가해 와규, 신선 해산물, 프리미엄 커피, 고급 와인, 자몽, 전복, 퓨전 아이스크림, 치즈 등의 프리미엄 식품을 선보였습니다.

생기 넘치는 박람회를 즐겨 보세요


전시 기간 동안 식품 산업의 시장성에 대한 세미나, 유명셰프의 요리 시연 행사, 요리경연대회, 행운권 추첨 등 무역 전문 바이어와 일반 관람객 모두의 경험을 풍부하게 해줄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 집니다.

한 지붕 아래 5개 박람회 동시 개최


홍콩국제차박람회(2016년 8월 11일-13일) 그리고 홍콩라이프스타일박람회홍콩 뷰티&건강엑스포(2016년 8월 11일-15일)가 홍콩식품박람회와 동시 개최 됩니다. 동시개최 박람회들을 통해 바이어들은 소싱의 기회를 배가 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홍콩한의학&건강제품 컨퍼런스(2016년 8월 11일-12일)에서는 관련 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무역 바이어를 위한 다양한 스폰서쉽 프로그램
홍콩무역발전국에서는 무역전문 바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호텔 및 항공 스폰서쉽 프로그램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hkfoodexpo.visitor@hktdc.org로 이메일을 보내시거나, Value for Money Hotels, 캐세이퍼시픽&드레곤에어 특가항공 를 클릭 하세요. 또한 홍콩무역발전국 한국대표부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캐세이퍼시픽&드레곤에어 특가항공 비자신청 지원 서비스
캐세이퍼시픽항공과 그 자매 회사인 드래곤에어 에서는 홍콩식품박람회에 참가하는 참가 업체, 방문 바이어 그리고 그 동반자들을 위한 특가 항공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케세이퍼시픽항공 공식 웹사이트에서 MICE 온라인 오퍼 페이지를 접속하거나 가까운 캐세이퍼시픽 또는 드래곤에어 예약 창구를 방문하시어 MICE 이벤트 코드인 “MICE687”로 특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홍콩특별행정구 이민국에서는 비자관련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역 전문 바이어:
무료 입장뱃지를 발급 받으세요.
무역전문 바이어들은 아래의 다양한 방법들을 통해 무료 입장 뱃지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지금 등록하기
스마트폰 어플리캐이션
모바일의 아이폰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 에서 HKTDC 를 다운로드 하세요.
모바일 웹사이트
www.hktdc.com/wap/food/T118에 접속하세요.



스마트한 제품 소싱을 위해 ‘HKTDC 마켓플레이스 앱’을 다운받으세요
더욱 새로워진 ‘HKTDC 마켓플레이스 앱’ 을 아이폰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으시고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소싱하세요. 최신 트랜드, 뉴스, 참가사 리스트와 세부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박람회 카탈로그를 무료로 만나보세요 (참가사 리스트 등록)
전시장에서 무료로 배포되는 박람회 공식 카탈로그를 통해 박람회 참가사 리스트, 전시 정보를 확인하세요. 해당 카탈로그는 바이어 등록대(Buyer Registration Counters), 인포메이션 카운터(Information Counters), 미디어센터(Media Centre) 및 VIP 라운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HKTDC 마켓플레이스 앱’ 을 다운 받으시고 핸드폰을 통해 매거진 및 QR코드를 스캔하세요.


HKTDC 박람회 특별쿠폰’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HKTDC Trade Fair Privilege Coupons’ 을 이용하여 홍콩지역의 레스토랑, 관광지, 쇼핑몰 등에서 할인 혜택 및 무료 음료 서비스를 즐기세요!

여기를 클릭하여 온라인 쿠폰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hktdc.com 무료 제품 소싱 서비스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부스 번호와 제품 사진이 실린 참가업체 리스트를 제공해드립니다. 전시장에서 이 표시를 찾으세요.

문의
고객센터: (852) 1830 668


Winny
Winny Siu
Manager, Marketing Communications
Exhibitions Department


Terms of Use / 使用條款    Privacy Statement / 私隠政策聲明

© 2016 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 All rights reserved.
38/F, Office Tower, Convention Plaza, 1 Harbour Road, Wan Chai, Hong Kong
Customer Service Line:(852) 1830 668
Email: hktdc@hktdc.org

© 2016 香港貿發局版權所有, 對違反版權者保留一切追索權利。
香港灣仔港灣道1號會展廣場辦公大樓38樓
客戶服務專線:(852) 1830 668
電郵: hktdc@hktdc.org
www.hktdc.com


본 메일은 귀사의 정보가 홍콩무역발전국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어 있으므로 수신 되고 있는 것입니다. 본 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이므로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직접 회신하지 마시고 아래 이메일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exhibitions@hktdc.org

To unsubscribe or manage your HKTDC e-subscription, please click here.
HKTDC 전자구독 수신을 원치 않으시거나 혹은, 구독을 희망 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